신한 더 클래식 플러스 카드 PP가 더라운지멤버스로 변경

얼마전에 신한카드로 부터 문자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내용 요약은 신한카드 The CLASSIC 카드로 발급된 pp카드가 더이상 사용할 수 없고 더 라운지 모바일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PP카드의 낭만이 사라져버려서 내심 아쉽기도 했고, 더 라운지 모바일은 귀찮은 면이 많습니다.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 해야지. 이용권을 구매해야지 그리고. 카운터에서 별도로 보여줘야 하고, PP카드는 제출만 하면 되는데, 번거롭게 된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는 PP카드라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나오고 다른 라운지를 찾아갔는데, 이제 그런 편리성도 조금은 떨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렇게 변경되면서 궁금한점이 생깁니다. 왜냐하면 문자를 보면 단서 조항이 있습니다. 기존의 PP카드가 유효기간이 있다면 24년 6월 30일 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이점에서 궁금해서 고센터로 문의했습니다.

신한 더 클래식카드 PP가 더 라운지 멤버스로 변경되면서 궁금한점

신한 더 클래식카드 혜택
신한 더 클래식카드 혜택

나의 궁금증

유효기간이 6월 30일까지 사용한다고 했는데, 더 라운지 멤버스 모바일에 카드를 등록하면 기존 PP카드는 사용을 하지 못하나?

고객센터 답변

아닙니다. 2개다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된 기간까지 PP카드와 라운지 모바일이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시다시피 라운지 입장은 본인 확인을 하므로, 누군가에 양도되어서 동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꿀팁> PP카드와 더 라운지 멤버스가 계약한 라운지는 다릅니다. 따라서 6월 말까지는 선택권이 잠시나마 넒어졌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나의 궁금증

더 클래식 카드 플러스는 라운지 무제한 입장이라서 경유 항공권을 이용할 경우 24시간 이내 3-4곳의 라운지를 이용할 때가 있다. 더 라운지 멤버스도 가능한가?

고객센터 답변

동일하게, 더 라운지 멤버스도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