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할 때는 방광염 약국에서 구매하세요.

오늘은 쉽게 약국에서 방광염을 치료할 수 있는 약을 소개해 드립니다.

방광염의 원인

땀을 많이 흘리면 체내의 요소가 농축되고, 이로 인해 염증이 생기기도 하며 쉽게 발생하기도 합니다. 특히 흡연을 많이 하거나 방광을 과도하게 자극하게 되면 방광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갱년기 이후 여성은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방광이 과민해지기도 하며 방광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광염은 피곤하고 힘들며 여성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방광염은 질과 요도 입구가 가까워 세균 감염에 취약한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적절한 후처리를 하지 않거나 청결을 과도하게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방광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광염에 걸렸을 때는 병원을 방문하여 항생제 처방을 받아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항생제를 3일에서 1주일 정도 복용해야 하는데, 이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약국에서 방광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약제를 찾고자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방광염치료제

요비신과 안티플랩

방광염 약국치료제
방광염 약국치료제

증상이 심하지 않는다면 약국의 약으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는 방광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용담사간탕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요비신”이라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상품들과 비교하여 효과가 빠르고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종 완화 이뇨작용 및 방광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기능성 약도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다르믐로 복용량과 횟수는 약사와 이야기 하시는게 좋습니다.

심한 증상에 빠른 효과를 기대한다면 추천되는 약도 있습니다. 바로 ‘프로폴리스’ 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 안티플랩이라는 제품입니다.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빠른 효과가 특징이 있습니다. 앞에 요비신과 함께 드시면 훨씬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방광염은 꽉 끼는 속옷이나 땀을 많이 흐리거나 너무 깨끗한 질세척등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갱년기 이후나 제대로 수면을 취하지 못했을 때도 자주 발생합니다. 따라서, 방광염을 예방하려면 충분히 물을 마시고 자주 소변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피곤하지 않도록 몸을 아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만약 방광염 증상이 나타났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가장 좋으나 어려운 경우에는 약국에서 약을 찾을 수 도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