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커클랜드 미녹시딜 후기 (현재는 직구금지)

20대 중반부터 탈모가 시작되면서 갑자기 머리가 확확 빠지는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탈모를 극복하기 위해 아보다트나 프로페시아를 시도해보고 탈모 클리닉도 다녀봤지만, 각자의 체질에 따라 효과가 제각각이었습니다.

[최신] 커클랜드 미녹시딜 후기 (현재는 직구금지)
[최신] 커클랜드 미녹시딜 후기 (현재는 직구금지)
약물 치료의 다양성으로 인해 몇몇 분들은 뚜렷한 효과를 보았을지 모르나, 나는 아직 효과를 확인하기 전에 섭취를 중단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선택한 것이 바르는 탈모약이었고, 오늘은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나 직구를 통해 구매하는 대표적인 커클랜드 미녹시딜에 대한 방법과 사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여러 제약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이 있지만, 가장 잘 알려진 것 중 하나입니다. 사용법은 동봉된 스포이드를 사용해 0.5ml~1ml를 탈모 부위에 골고루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해주는 것입니다. 스포이드 사용이 어려운 경우 스프레이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눈에 들어가거나 다른 피부에 묻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최소 4시간 동안 머리를 감지 않고 흡수를 기다려야 합니다.

여성은 3% 제품, 남성은 5% 제품을 사용하며 하루에 2번 발라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활 패턴상 2번이 어려운 경우 하루 한 번 꾸준히 발라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트코나 직구를 통해 미녹시딜을 구매하려는데, 최근 통관법이 변경되어 큐텐에서 제품을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직구하는 방법이 막히지 않았습니다.

탈모 약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커클랜드 미녹시딜의 효과를 적은 글도 함께 첨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코스트코에서 커클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코스트코는 연회비를 내면 매장에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미녹시딜을 사용한 후기를 찾아보면 탈모 부위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수리 부분은 유전적인 영향 외에도 스트레스나 환경적 요인에 영향을 받아 효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앞머리 M자 탈모 유형은 유전적인 요인이 강하므로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성분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거나 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직구가 금지되었습니다.

이렇게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통해 탈모를 관리하고 있는데, 사용 중에는 흘러내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피부에 자라는 부작용도 있으니 사용 전에 충분한 정보를 찾아보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로써는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시는것이 가장 저렴한게 사실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