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해외여행 카지노 방문 불법여부 한방에 정리
체스키크롬로프는 많은 사람들이 프라하에서 당일치기로 방문합니다.
작은 동화같은 마을로 유명한 체스키크롬로프.
저희는 잘츠부르크와 비엔나 부다페스트로 가는 일정도 있어서, 렌트카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체스키크롬로프는 주차장이 P1-P5 까지 있습니다. 본인의 숙소 혹은 동선에 맞춰서 목적지를 정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krumlov.info/cz/parkovani-pro-osobni-automobily
주차장의 위치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아무래도 접근성이나 동선면에 좋은 P1 이 가장 비쌉니다.
처음 40분은 무료이며 이후 시간별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약, 저와 같이 숙박을 하는 분들은 1day-2day 티켓을 구매하면 좋습니다.
아직 이용하기전이지만 호텔측으로 부터 해당 티케슨 하루 240 코루나 정도 든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주차권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호텔에 문의해주시고, 에어비앤비의 경우에는 마을 인포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코인락커 처럼 짐을 보관할 수도 있고, 관광 안내책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렌트할 경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