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rs”라는 이름은 갈라디아서 6장 17절의 말씀을 바탕으로 지은 것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진 사람들, 즉 “Mark + ers”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이 이름을 통해 예수님의 흔적을 따라가며 믿음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둘로스선교회, 예코, 얼라이브미디어와 함께 지금의 세대를 깨우고, 다음 세대를 세워가며 온전한 연합을 꿈꾸는 모습은 예배를 통해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사랑과 섬김으로 이어지는 믿음의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맑은샘광천교회에서 예배관련 전화문의로 업무에 어려움이 있어, 다른 질문이나 문의 사항은 이메일이나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교회 업무에 원활함을 유지하고 교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중고등학교 방학기간인 1-2월과 7-8월에는 평소보다 예배인원이 많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배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최소한 6시에는 교회에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본당 입장이 더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예배 시간을 지키시고 부디 예배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