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상식_common

생로병사의 비밀(노산 편), 정말 노산이어도 괜찮아

오늘은 쉽게 약국에서 방광염을 치료할 수 있는 약을 소개해 드립니다.

방광염의 원인

땀을 많이 흘리면 체내의 요소가 농축되고, 이로 인해 염증이 생기기도 하며 쉽게 발생하기도 합니다. 특히 흡연을 많이 하거나 방광을 과도하게 자극하게 되면 방광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갱년기 이후 여성은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방광이 과민해지기도 하며 방광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광염은 피곤하고 힘들며 여성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방광염은 질과 요도 입구가 가까워 세균 감염에 취약한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적절한 후처리를 하지 않거나 청결을 과도하게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방광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광염에 걸렸을 때는 병원을 방문하여 항생제 처방을 받아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항생제를 3일에서 1주일 정도 복용해야 하는데, 이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약국에서 방광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약제를 찾고자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방광염치료제

요비신과 안티플랩

방광염 약국치료제

증상이 심하지 않는다면 약국의 약으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는 방광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용담사간탕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요비신”이라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상품들과 비교하여 효과가 빠르고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종 완화 이뇨작용 및 방광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기능성 약도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다르믐로 복용량과 횟수는 약사와 이야기 하시는게 좋습니다.

심한 증상에 빠른 효과를 기대한다면 추천되는 약도 있습니다. 바로 ‘프로폴리스’ 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 안티플랩이라는 제품입니다.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빠른 효과가 특징이 있습니다. 앞에 요비신과 함께 드시면 훨씬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방광염은 꽉 끼는 속옷이나 땀을 많이 흐리거나 너무 깨끗한 질세척등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갱년기 이후나 제대로 수면을 취하지 못했을 때도 자주 발생합니다. 따라서, 방광염을 예방하려면 충분히 물을 마시고 자주 소변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피곤하지 않도록 몸을 아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만약 방광염 증상이 나타났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가장 좋으나 어려운 경우에는 약국에서 약을 찾을 수 도 있습니다.

45분전

Recent Posts

10년 만에 역대 최다, 한국 남성·일본 여성 결혼의 급증

최근 몇 년간 한국 사회에서 조용히 변화하고 있는 흐름 하나가 바로 국제결혼의 지형 변화입니다. 특히…

7시간 ago

민생회복 소비쿠폰, 실업급여를 받고 있다면 신고해야 하나?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1일 ago

최신 노인장기요양보험 총정리 (종류와 신청법, 치매 돌봄 어르신 유치원 비용까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4일 ago

여름철 수박, 끝까지 신선하게! 남은 수박 완벽 보관법

여름이면 누구나 한 번쯤은 수박을 통째로 사게 되죠. 하지만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한 번에 다…

4일 ago

인도네시아 발리, 지금 ‘광견병 적색경보’ 여행주의보 발령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

4일 ago

헤어질 결심의 원작, 소설 액스(The Ax) 줄거리 추천

회사에서 잘린 후, 중년 남자가 시작한 충격의 면접 전쟁, 『액스』가 말하는 잔혹한 현실 1. 작품…

5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