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은 공식사이트가, 3성급 이하는 아고다 사이트
베드버그가 꼭 유럽이나 다른나라에 있는 것으로 착각을 하시는데, 사실 우리나라 말로 빈대입니다. 과거에는 있는데, 이제는 한국에서는 찾을 수가 잘 없지요. 물론 완벽한것은 아니지만요. 어찌되었던 베드버그는 여행을 완전히 망칠 수 있을 만큼 참 괴로운 존재입니다. 베드버그 퇴치 방법과 예방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빈대 치료제는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빈대 감염이 크게 감소했지만 여전히 빈대가 특정 지역에서 발견되거나 다른 국가에서 유입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빈대가 더 많이 발생하는 지역에는 종종 이러한 해충을 퇴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의약품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해리스 베드버그 킬러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이 매우 사악합니다. 쿠팡에서는 6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마존에서는 2만원에 판매를 한적이 있으며, 현재 다른 같은 회사 유사제품으로 있는데 지금 검색해 보니 3개 3만원정도 하네요. 미리 해외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직구로 준비를 해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부피가 크다면 다이소에서 손세정제 스프레이통을 구매해서 거기에 담고 여행을 가도 좋습니다.
유럽에 약국에 가면 정말 종류가 다양합니다. 블로그 사이에서는 페니스틸이라는 제품이 가장 유명합니다.
대표적으로 항히스타민제 입니다. 알레기, 두드레기 전문약으로 꼭 베드버그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한국에서 쉽게 처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준비해가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에서는 처방전에 까다로운 국가도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호텔방에 가자 마자 해야할일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침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빈대가 숨을 수 있는 숨겨진 이음새나 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상단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빈대를 예방하기 위해 살충제 또는 천연 살충제로 처리된 진드기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벽을 만들기 위해 진드기 시트를 설치하십시오. 또한 추가 보호를 위해 일회용 베개 커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도 좋습니다.
흔히 놓치기 쉬운 부분인 전기 콘센트, 매트리스 측면, 침대 프레임, 쇼파에 천연살충제를 뿌려놓는것이 좋습니다. 천연살충제와 더불어 요즘 많이 사용하는게 ‘신기패’ 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분필처럼 생겼는데 사용법이 아주 쉽습니다. 벌레가 이 선을 넘을 수 없다 생각하는 마음으로 바닥에 선을 긋습니다. 침대를 둘레로 선을 그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작업을 해놓은 다음에 최소 2시간 동안 방을 환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빈대 감염이 일반적으로 보고되는 국가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대만 및 홍콩과 같은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국가가 포함됩니다. 덥고 습한 기후로 알려진 이 지역은 빈대가 번성하기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럽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럽에 수백 년 된 가구와 건물이 있어 이러한 해충이 만연합니다. 실내에서 신발을 신고 카펫 문화는 빈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특히 호텔보다 에어비앤비를 숙소로 잡는다면, 이런 부분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정기적인 방역처리가 조금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빈대 문제는 미국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수많은 여행 블로그를 보면 저예산 숙박 시설에 머물면서 빈대에 물린 개인이 경험한 이야기가 너무 많습니다.
여행을 마치면 옷과 여행 가방을 바닥에 깔고 살충제를 뿌립니다. 다음여 행을 위해서 포장하기 전에 모든 것이 건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잊지마세요! 집에 도착하면 소지품을 잘 씻고 말리고 보관하는 것입니다.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