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후는 TV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하여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박시후의 아버지인 박용훈부터 친동생인 박우호까지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나와 박시후의 일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박시후의 어머니인 박영희는 프로그램에 공개적으로 나오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박시후의 어머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1. 박용훈 (박시후 아버지)
박시후의 아버지인 박용훈은 TV 광고 모델로도 활약한 경험이 있는데, 키가 186cm로 높으며, TV조선의 ‘아빠하고 나하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나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 박영희 (박시후 어머니)
박시후의 어머니인 박영희는 과거에는 언론에 직접적으로 나오지 않았지만, 박시후의 고향인 충남 부여군청에서 박시후의 이름으로 장학금을 기탁한 사진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3. 박우호 (박시후 동생)
박시후의 동생인 박우호는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함께 데이트를 하고 여행을 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박시후는 고향 부여에서 자주 절친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만석꾼 집안으로,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으며, 특히 부모님께서는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밥을 대접해주는 등 따뜻한 이웃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본명: 박평호
출생년도: 1977년생 (만 나이 47세)
고향: 충남 부여
학력: 부여고등학교 졸업 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1학번으로 편입
군 복무: 공익근무요원
키: 182cm
박시후는 2005년 KBS 드라마 ‘쾌걸춘향’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그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그의 연기력과 함께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여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013년에는 연예인 지망생 여성과의 사건으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무혐의 판결이 나왔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그의 이미지에 일부 영향이 있었습니다.
배우 박시후는 자신의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아빠하고 나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공유하고, 그의 연기력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하여 그의 미래 작품 활동을 응원하며, 논란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계속해서 관객들에게 사랑받길 기원합니다.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