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인베스트 사건 및 비트코인 이슈정리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22일, 모바일뱅킹(JBANK) 전용 여신 신상품 ‘비상금 대출’을 출시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주)과의 협약 대출상품으로 은행 창구 방문 없이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어플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통장(한도 대출) 상품입니다.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한도에 따라 차등 적용)
1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
만기일시상환
본 상품은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으로,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를 통해서 은행 창고 방문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항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로 할 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직업을 평가하지 않아 대출에 대한 문턱이 낮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의 특성상 저신용자의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이 부결되면 2금융이나 타 금융상품을 알아보되, 제도권 내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로 타 금융기관의 상품 이용이 어려운 경우 정부의 지원상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제주은행은 모바일뱅킹을 통해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금융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제주은행 영업점 또는 스마트금융센터(콜센터) (1588-0079)로 문의하거나 제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JBANK)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