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 전 꼭 알아야 할 20가지 팁
발리는 여름에도 평균 최저기온이 21도, 최고기온이 26도로 한국의 여름보다 시원합니다. 건기에 해당되어 매일매일 맑은 날씨가 지속되며 해양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해수욕과 야외 수영, 발리의 관광 명소와 투어를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입니다. 발리는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요가, 스파, 쇼핑몰, 전통시장,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은 해안을 따라 리조트들이 많아 해수욕과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건기는 2월부터 7월까지이며, 8월은 우기 시작 시기이지만 여전히 해수욕을 즐기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겨울에는 기온이 20도 정도로 쌀쌀하므로 여름에 방문하여 물놀이와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추천합니다. 다낭은 볼거리가 풍부한 관광지와 근교 여행지도 많아 휴양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곳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는 건기에 속해 온화한 날씨를 보여주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해안가에는 많은 리조트 시설이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좋습니다. 해변에서 즐길거리뿐만 아니라 반딧불 투어와 해양 스포츠 투어도 가능합니다. 시내 쇼핑몰, 시장, 이슬람 건축물,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여름에 건기로 비가 적게 내리며 야외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동물원, 식물원, 센토사 섬 등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여름에는 싱가포르 그레이트 세일기간으로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대중교통 인프라가 뛰어나고 실내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도시로, 여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여 언제 가도 날씨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낮습니다. 여름에는 비가 적게 내리며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기간입니다. 리조트와 호텔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으며, 쇼핑, 미식,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리조트가 빈펄 랜드를 갖추고 있으며, 주변 섬 투어, 머드 온천,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