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모바일 상점 이용 가이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3-4개월 뒤의 날씨를 알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오늘은 여름휴가 계획전 참고 하면 좋은 날씨 사이트 1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대한민국휴가는 7, 8 월에 집중돼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바가지 쓰기 일쑤 이고, 비싼 돈을 내고 여름휴가를 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올해는 코로나가 거의 끝나가는 첫 여름 성수기라 업계에서도 각종 프로모션을 내놓을 정도로 벌써 휴가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하지만 이런 휴가계획이 마냥 즐겁지는 않을 꺼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 소프트사가 제공하는 월별 날씨 예측의 정보에 의하면 그다지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날씨 정보를 알아보려고 할때, 네이버 날씨나 기상청 날씨를 참고를 많이 하지요. 그런데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MSN 날씨‘ 사이트도 꽤 나 많은 신뢰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7월과 8월에는 맑은 날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온통 비소식이기 가득합니다. 요즘 핫한 관광도시인 부산과 강릉을 해가 뜨는 10일 되지도 않을 전망입니다. 더 안타까운것은 비가 오지 않는 날도 구름이 낀 날씨입니다. 서울을 기준으로 7월 1일 부터 – 8월 31일까지 해가 뜨는 날이 고작 일주일이 채 되지 않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 하셨다면 사실상 취소를 해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아니면 9월 이후로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것도 고려해봐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서울을 기준으로 지난 30년 평균의 7월강수일수는 16.3일, 8월은 14.7일이었고 지난 10년간 가장 자주 비가 내린 건, 2013년 7월로 한 달 동안 25일 강수를 기록했습니다. 다만 이 강수는 0.1 밀리미터 이상이 기준이기 때문에 늘 폭우가 쏟아졌다고는 볼 수는 없지만, 올해 강수일수가 심상치 않은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이번 여름휴가 날짜를 계획중에 있다면 많은 정보를 서치해 보고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올여름, 정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민생회복 소비쿠폰’ 덕분에 수많은 국민들이 식비와 생필품 같은…
급격한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지금, 노인의 신체적·인지적 기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적 돌봄 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한때 ‘꿈의 휴양지’로 불리던 인도네시아 발리가 2025년 현재, 치명적인 전염병인 광견병으로 인해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