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여행 with 장모님_1일차(2)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2.02 12:45 장소/멀리서 노는데


꽌안응온에서 점심을 마칩니다. 첫 날 일정은 최소화 해야 하는것이 좋을 것 같어. 바로 마사지를 받으러 갑니다. 트립어드바이져에서 이미 담아둔 마사지 샵 미도리 스파입니다. 미도리 스파라고 치면 여러가지 샵이 등장합니다. 유사한 샵이 많으므로 잘 보시고 가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미도리 스파 주소: 60 Ngo Huyen Street | Hoan Kiem Dist, Hanoi 10000, Vietnam


성 요셉 성단 인근에 있습니다.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미도리 스파에 대한 저의 평가]


저렴한 가격에 따로 팁도 요구하지 않고 좋습니다. 그렇게 좋지도 그렇게 나쁘지도 않은 중간의 만족도입니다. 물론 제가 눈높이가 높아서 그럴수 있습니다. 대기하는 동안 다른 외국인과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모두다 좋다고 하네요. (에네들이 좀 오바가 심해서 ㅎㅎㅎ) 로비가 꽉 차있습니다. 다름 인기 있는 마사지 샵이므로 방문전 예약을 하시는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는 그곳 성당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현지인들이 많아서 둘러보는 맛이 있습니다. 무엇을 하지 않아도 되는 베트남의 저녁경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녁 미사가 금요일에 열리니 조용히 내부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으니 베트남 커피가 맞지 않다면 이곳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베트남의 첫번째 일정이 끝이 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