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을 찾아가다, 도담동 중국집 식원입니다.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1.03 16:37 장소/먹는데

세종시 중국집 맛집 '란이'를 가보다


오랜만에 즐거운 얼굴들이 모였습니다. 자주 못보는 사람들끼리 어디서 만남을 가질까? 조용히 담소도 나누고 맛나는 것도 먹고 간단히 술도 한잔 할 수 있는데.... 그러다가 생각난곳이 식원입니다. 세종시에 오래전에 생긴 중국집입니다. 세종시에서 배달어플로 중국집을 몇번 시켜먹었는데... 역시 다들 별로입니다. 직접가서 먹어야 제맛입니다. 식원은 행사나 회의로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익숙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후기를 많이 남기지 못했는데... 오늘은 요리를 배불리 먹어서 전체적으로 과거와 지금의 맛을 평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전에 세종 란이가 별로였는데... 혹시 식원도 변한것은 아닐까 약간의 걱정했는데 결론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자리였습니다.


식원



사진_Photo


 

 

 

 


코스는 적다는 지인들의 마음으로 모두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다들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탕수육, 꿔바로우, 중새우 칠리, 깐풍기, 빙화군만두, 고추잡채, 어항류동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사실 란이 볶음밥을 맛있게 먹은적이 있어서 배를 부여 잡고 시켰습니다.


코멘트_Comment

2개월만에 식원 방문입니다. 오늘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전보다 더 맛있어진 느낌입니다. 특별히 차이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0점 만점에 8점 이상이었습니다. 중새우는 칠리 보다 크림을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칠리는 다른 메뉴와 소스와 중복되는 부분이 많아서 입니다. 어항류동고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하나의 음식보다는 술안주로 매우 좋은 음식으로 생각됩니다. 버섯의 풍부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식원 볶음밥은 그 자체만으로는 싱거운 편입니다.  이점 고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 657 도담센트럴프라자 2층 201호 | 식원
도움말 Daum 지도
Tag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