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란도 LPG 리콜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엔진 타이밍 체인 텐셔너 및 체인 가이드 고정 볼트)


엔진 타이밍 체인 텐셔너 및 체인 가이드 고정 볼트를 조치하라.... 이름도 참 깁니다.

오래전에 온 리콜 안내문입니니다. '언제든지 해야한다' 할일목록 상단에 두고 특별히 신경은 쓰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주변에 있는분(올란도 오너분)이 그거 했냐고 물어보시는 겁니다. 그거 급한것은 아니더라도 문제가 생기면 목돈 든다고 하시면서 말입니다. 돈 든다는 말에 일단 바로 해야겠습니다. 돈들면 그것보다 가슴 아픈것은 없으니까요. 일단 부랴 부랴 통지문 꺼내서 꼼꼼히 읽고 알아봅니다. 일단은 세종에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는 조치원 바로 서비스 지점이 있습니다. 일단 여기다가 전화로 예약을 잡으려고 하니 ... 영 반응이 이상합니다. 센터급으로 가라는 말만 합니다. 요지는 작업이 커질수 있으므로 처음부터 센터급을 가라는 말을 하십니다. 전에 여기서 시동버튼을 리콜받은적이있는데 츤데레 같은 아저씨라서 일단 믿고 센터급으로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쉐보레 A/S 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세종에서 가장 까운 센터를 찾습니다.




청주는 멀고... 대전도... 멀고... 공주도 애매하고... 오케이 신탄진. 지인의 말을 듣고 난 이후부터 극도로 애민해졌습니다. 소리가 나는것도 이것 때문이가? 이것 때문에 좀더 떨리는 건가? 하하하. 별탈없이 그냥 탔는데.. 아무튼 사람의 마음이라는게 요상합니다. 



주말은 정비를 하지 않는 것인지 아니면 에약을 받지 않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반차를 내고 오후4시 것을 에약합니다. 정비예약 여유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른 지역은 에약이 많이 밀린곳도 있다고하니 저처럼 리콜 받으실 예정이라면 서둘러 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해당 리콜 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GM이 완전히 철수하네 마네 하고 뒤숭숭한 요즘 상담원이 매우 친절해서 응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서비스의 최전선에는 상담원이 계시는군요. 감사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