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큰집 뼈대 있는 짬뽕집입니다.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0.24 14:55 장소/먹는데

세종시 한솔동  큰집 뼈대 있는 짬뽕집


꽤 오래된 맛집입니다. 그나마 세종시에서 일찍부터 생활권이 형성된 한솔동에 위치한 짬뽕집입니다. 초창기에 음식점이 없을때 희귀성 그 자체만으로도 인기를 얻은 짬뽕집입니다. 간다, 간다 하면서 이제야 가봤습니다.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여전히 사람들이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2년이나 지났는데 여전히 그 맛을 유지한다는 증표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짬뽕보다 기본적으로 조금더 매콤한 편입니다. 짬뽕에 뼈다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 고기와 면을 동시에 먹는거다 생각하면 됩니다.


큰집 뼈대 있는 짬뽕집




사진_Photo





메뉴_Menu




코멘트_Comment

빨간 국물도 그렇지만 뼈와 면이 섞여서 먹기 때문에 아무리 조심해도 튈수 있습니다. 좋은 옷은 입고 가지 마세요. 국물과 짬뽕맛은 괜찮습니다. 면도 땡땡하고 짬뽕 국물로 잘 어울렸습니다. 살짝 아쉬운점을 이야기하면 조리과정상 뼈와 면이 분리해서 다루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뼈가 조금 국물에 비해 온도가 낮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물론 뼈를 뜯기위해서는 이점이 더 좋을지 모르나 온도차이로 식감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뼈대 말고는 다른 부재료가 없는 편입니다.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다만 작은 고기에 그렇게 많은 반죽을 붙이지 마세요. 어느정도인지 해부를 해서 찍고 싶을 정도입니다.그 외에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한번더 방문할 의향이 있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한솔동 940 퍼스트프라임아파트 201동상가 119호 | 큰집뼈대있는짬뽕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