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조치원 맛집 청춘방앗간에 다녀오다.

세종시 조치원 맛집 청춘방앗간에 다녀오다.


조치원 시장안에 자리잡은 맛있는 분식집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청춘방앗간 가계입니다. 가계에서 직접 떡을 뽑아서 떡뽁이를 만들기 때문에 그 맛과 질감이 너무 좋습니다. 또한 튀김 역시 깨끗한 기름을 사용을 해서 그런지, 거짓말 조금만 더 보태면 웬만한 전통 일식집에서 먹는 덴프라 처럼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딱 먹어보면 제대로된 분식집이다 라는 것을 아실수 있을 정도 만큼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청춘방앗간





사진_Photo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순대가 빠졌습니다. 순대까지 포함해서 셋트로 17,000원입니다. 이정도면 세종시에서 찾아보기 힘든 충분히 혜자(?)스러운 가격입니다. 단품을 여러개 시키는 것보다 메뉴를 보시고 셋트를 구매하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어느 메뉴 부족한 맛이 하나도 없습니다. 굳이 하나를 꼽자면 순대는 좀 별로입니다. 아마도 수제 순대에 익숙한 저에게 노멀한 순대는 잘 않맞을 수 도 있습니다.


코멘트_Comment

조치원 시장은 장날에 방문하면 제대로된 교통헬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가급적 장날을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주차는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점심시간에는 테이블이 협소한 관계로 많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무가 정기적이 아니므로 방문하기전 전화를 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청춘방앗간 맡은편 중국집도 저렴하지만 평균정도의 맛을 기대할 수 있는 짜장면입니다. 어릴적 시장통에서 먹는 짜장면이 그리우시다면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원리 6-22 1층 | 청춘방앗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