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으로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Desktop 을 구매하다.

2018/09/15 - [물건/산거] -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Mouse 마우스 A/S 후기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Desktop


손목터널 증후군 때문에 장비에 대한 욕심은 있다. 아니 손목이 아프다. 지난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를 샀다. 하지만 원치 않은 문제가 발생해서 현재 A/S가 진행중이다. 이런 와중에 키보드 셋트가 구매하고 싶어서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Desktop 샀다.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기계식 키보드가 가지고 싶어서 참고 그리고 LED가 깜빡이는 키보드를 사고 참고 살고 있다가 이제 실이익. 손목이 편한 마우스를 찾고 싶었다. 트랙터마우스 부터 펜타 방식 키보드까지 추천하는 것이 많았는데, 역시 인체에 잘 맞는 이 마우스셋트가 가장 편안하다는 실제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구매하게 되었다. 가격에 대해서 열심히 서치를 했는데 현재 쿠팡에서 팔고 있는 9만원 후반대가 가장 저렴한 것으로 알게 되었다. 조금이라도 빨리 이용하는것이 좋을것 같아 고민없이 질렀다. 참고로 직구도 비싸다. 



사진_Photo


 

 


일단 생각보다 느낌이 좋았으면서 아쉬운게 있다. 바로 손목받침대 부분이다. 이 부분이 장패드 재질로 되어 있는데 쓰다보면 아마 금방 더러워질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부드럽고 편한 쿠션감은 있지만 검은색은 하얀 각질이 묻기 쉽다. 그리고 숫자키패드가 따로 있다는 점이 역시 장점이자 단점이다. 숫자를 입력하는 일은 편하지만 컴퓨터 위치에서 키패드가 분리되어 있어 놓을 자리가 애매한 면이 있다. 장점은 키보드 위부분에 계산기를 누르면 윈도우 계산기가 바로 실행된다는 점이다. 물론 일반 키보드에 그런 옵션 설정을 할 수 있지만 직관적인 키패드로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이 괜찮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무슨 운명(?)은 장난인건가 또 나에게 배송된것은 초기불량이 있다는 것이다.
'ㅎ'버튼이 누를 때마다 버걱 거리고 소리가 나는 것이다. 나는 애민한 성격이 아니라서 넘어갈수 있는데 이건 애교로 넘어갈 정도가 아니었다. 이것을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는 분명 'ㅎ'버튼을 누를때 마다 신경질이 날것이다. 
아 귀찮고 또 이런 상황이 발생해서 화가 났다. 누구를 원망하랴 ~~~

그런데, 쿠팡 로켓배송, 정말 대단하고 만족도가 최고다.
2018년 9월 29일 저녁에 상품을 수령하였고 그날 저녁 오후 11시쯤에 물건 교환 신청을 쿠팡에 접수했다.


그런데, 그 다음날(오늘) 오후 3시 다른 제품이 배송된것이다. 분명 일요일이라서 배송이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불량제품을 아직 회수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새제품을 보내주신것이다. 물론 불량 부분을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쿠팡에 접수해서 누가 봐도 100% 불량인것은 알수 있었지만 이렇게 빠른 대처는 놀랍고, 고맙기만 하다. 정말 쿠팡 로켓배송 다시 보게 되었다.  정말 그 이름 대로 로켓배송이다. 인정한다.


코멘트_Comment

타이핑이 많아서 손목에 무리가 가는 사람이라면 해당제품을 한번 써보라고 권하고 싶다. 다만 어색한점은 내가 겪어야 할 몫이다. 'ㅠ' 자 왼쪽 영역에 있다는 점 그리고 키보드 양손의 영역에 딱 맞게 있어서 오히려 자유도는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그래서 익숙해 지는데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할 것이다. 그리고 마우스도 위에서 누르듯 잡는것이 아니라 살짝 옆으로 잡는 감도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어려울수 있다. 처음부터 새제품이 무리가 있다고 판단된다면 중고나라에서 서치해 보시길 간간히 해당제품이 올라온다. 써보고 괜찮다면 인생템으로 쭈욱 가는거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