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us 시력보호용 조명 모니터 리얼 후기

지난번 부터 사고 싶은 아이템이었습니다. 아이템 이름이 좀 생소하기는 합니다. 시력보호용 조명모니터... 모니터가 밝으면 조절하면 될 것을 굳이 별도의 조명이 필요할까?




그것이 그동안의 지름을 참아온 변명이었습니다.

결론은 저와 비슷한 환경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지르시면 됩니다.

밤에 컴퓨터 작업할 때 전체등은 좀 부담스럽고 그래서 스텐드를 하나 두려고 하니 책상에 너저분해지는 것을 싫다. 그렇다면 이 아이템이 대안입니다.


저는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2개를 사야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1개 구매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2개를 주문했습니다. 직구로 구매하는 거라서 전자제품2개는 추가 관세를 낼까 염려했는데...


판매자 말로는 상관이 없다고 해서 그냥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도착했습니다.



별의미 없는 포장샷입니다. 사실 무게가 제법 나가더군요. 그렇다고 모니터에 무리가 갈정도는 아닙니다.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어야지 안정적으로 잡을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메인등과 연결케이블입니다. 

연결케이블이 C타입입니다. 설명서에는 별도의 연결 없이 모니터의 전원을 활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제가 보유한 모니터는 모두다 USB타입이 없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아답터를 써야하는점이 아쉽습니다.

혹시 구매하실 때 모니터에 USB 연결단자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것 때문에 책상이 조금 지저분해 졌습니다. (의도치 않게...)



연결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듀얼모니터에 Baseus 조명을 달아봤습니다. 위 아래로 비교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2개를 연결해서 그런지 책을 읽을 정도의 밝기입니다. 개인적인 환경입니다만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모니터에 베젤이 넓거나 베젤 이 빛이 반사되는 재질이라면 조명등에 반사되어서 시야를 좀 어지럽게 하는게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위에 사진을 보시면 왼쪽편에 있는 (벤큐 모니터) 뒤로 조명 빛이 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는 제가 베젤에 반사되는게 싫어서 의도적으로 빛을 뒤로 조절해 버린것입니다. 그래도 약간의 빛이 있어서 괜찮지만 정상적인 상황은 아닙니다. 

샤오미 Baseus 시력보호용 모니터 램프 LED조명, 샤오미 Baseus 시력보호용 모니터 조명

전체적으로 이 가격에 이런 조건은 만족스럽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집중있게 컴퓨팅 작업을 하시길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