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충전용 케이블 정리 가방 (Bagsmart 백스마트 LAX 디지털 파우치)

과거보다  여행에서 점점 짐이 늘어가는게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바로 IT 기기들입니다. 카메라, 고프로, 짐볼, 노트북등 이런 짐들이 늘어나면서 챙겨할 것도 많아졌습니다. 여기에 어쩔수 없이 함께 늘어나는 케이블과 조그마한 소모품들.... 과거 보다 정말 많이 챙기게 되었습니다.


다들 공감하다시피 요런것들이 정리하기는 번거롭고 어디다 두는지 매번 까먹어서... 여행의 즐거운 기분을 망치게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된 여행용 케이블 가방(?)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아마존에서 하나의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데 요거하나 배송하려면.... 배대지에 배송대행신청서에 너무 번거로워서 .... 한국스토에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판매하는곳이 있더군요. 마침 가격도 그리 많이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몰랐는데 스토어에서 여행용 가방 혹은 IT 파우치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상품이 나옵니다. 그런데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는것은 어렵습니다. 이렇게 물건 하나를 두고 오랫기간 고민한 상품도 오랜만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기기와 맞춰봐야 하고 쓸데없이 부피스럽지 않기(남은 공간은 싫어 싫어) 이런 조건으로 검색해서 찾은 상품입니다. 혹시 저와 조건이 비슷한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래의 것들을 수납할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1. 케이블 선정리는 3-4개 정도

2. 보조밧데리 1개

3. 애플펜슬

4. 이어폰 수납

5. 간단한 SD카드나 유심관련 보조품 or usb 저장장치

6. 아답터 1개


색상은 검정색과 파란색과 회색이 있습니다. 저는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겉 재질은 페브릭 소재지만 그리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18,000원 정도이므로 더 기대하면 좀 무리가 있지 않을 까합니다. 본격적인 정리는 한것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중간 영역에 보조밧데리를 넣어봤지만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서 한번 노트북 아답터를 넣어봤는데 딱 맞더군요. 대신 보조 밧데리는 지퍼 포켓에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2 USB를 넣을 공간도 있어서 괜찮습니다.




얼머나 수납하는지에 따라서 뚱뚱해 집니다. 최종적으로 이것 거젓 넣고 보니 맨끝에 있는 구멍을 사용하게 되저군요. 딱 마음에 들지 않는 한개를 꼽는다면 저 부분입니다. 똑딱이로 해놓더지 아님 좀 두꺼운 천을 사용해야 하는데... 가벼운 천이라서 여러번 묶다 보면 금방 느슨해 질것 같습니다.



백스마트 LAX 전자 액세서리 수납가방 파우치백스마트 LAX 전자 액세서리 수납가방 파우치

뭐 어찌 되었던 이제 여행을 가든 카페에서 작업을 하든 요거 하나만 두르마기 처럼 딱 펴면 정리하기도 편하고 분실하는 경우도 많이 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그거 어디에 있지 하면서 가방 전체를 헤집는 일이 많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