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주의 | 나라별 반입금지 물품 및 품목을 꼭 알아 둡시다.

공통적으로 반입금지 물품이 있습니다. 1. 육류제품이나 동물 유래 제품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2. 성인 관련 서적이나 비디오 3. 명품 모조품이나 복제품등 이 대표적입니다. 위의 3가지는 상식이므로 그리고 나라마다 조금씩 다른게 있습니다. 상식선에서 알려드립니다. 






1. 미국 / 킨더 초코렛

미국 정부는 전 세계 아이들이 좋아하는 킨더 초콜릿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킨더 초콜릿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페레로社에서 1974년부터 생산하는 제품인데, 속이 빈 달걀 모양의 초콜릿 안에 장난감이 담긴 플라스틱통이 들어 있는 구조입니다. 미국에선 아이들이 먹는 식품에 질식의 위험이 있는 장난감이 들어 있다며 수입을 금지하고 있는데요. 유통상 파손이라는 다른 이유 때문이긴 하지만 우리나라도 킨더 서프라이즈 에그는 수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2. 덴마크 / 마마이트

마마이트는 영국, 베지마이트는 호주에서 즐겨 먹는 빵 양념으로 빵 위에 버터를 바른 다음 이것을 덧발라 먹는다 하는데요, 덴마크는 이 제품에 비타민이 너무 과다하게 함유되어 있다는 이유로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3. 인도네시아 / 무선전화기

승인되지 않은 무선전화기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과 실내에서 사용되는 무선전화기는 다릅니다) 아울러 살아 있는 동물도 반입할 수 없다고 하네요.






4. 중국 / 가지, 붉은 고추

중국 세관은 가지와 붉은 고추가 외국의 질병확산시킬 우려가 있다고 해서 막고 있습니다.


5. 뉴질랜드 / 악기반입

뉴질랜드는 악기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지정 허가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6. 말레이시아 / 새옷 3벌이상, 신발 1켤레, 코란 구절이 프린트 된 옷 

말레이시아 엄격한 법으로 통제되고 있는 국가입니다. 특히나 '옷'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새 옷은 1인당 3벌, 신발은 1켤레까지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말레이시아에서는 코란 구절이 프린트 된 옷은 절대 반입 금지이니 참고하세요! 






7. 싱가포르 / 껌, 전자담배

싱가포르에서 껌은 씹는 것은 물론 반입도 금지! 특히 씹던 껌을 아무 데나 버리면 우리 돈으로 약 80만원 이상의 벌금을 내야 합니다. 씹는 담배나 전자 담배, 담배 유사품의 반입 또한 금지! 싱가포르는 껌과 담배에 까다롭다는 점 기억하세요!

단, 금연용과 치과치료 보조용 껌은 예외랍니다. 또한 싱가포르 입국 시 담배를 반입할 경우 수량과 관계 없이 반드시 세관 실고가 필수!


그외에 호주는 참치캡을, 쿠바는 다리미와 토스트기를 반입금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해당 나라를 방문할 때는 금지물품을 꼭 기억을 하고 있으셔야지 공황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