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리비우(리비프), 오페라 발레극장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는 방법

의도치 않게 9월에 동유럽을 여행갈 일정이 생겼습니다. 아내가 좀 오랫동안 휴가를 낼 수 있게 되었고, 마침 저도 시간적 여유가 있으므로 좀 멀리가보자 하고 생각한 것이 동유럽입니다. 현재는 대략적인 일정을 잡고 있고, 그 일정중에 하나가 리비우 오페라 발레극장에 가는 것입니다. 폴란드에서 리비우로 갈 예정인데... 리비우(리비브)에 가면 꼭 가보라는 추천 포스팅이 많아서 귀가 얇은 저는 일단 가보기로 합니다. 폴란드에서 리비우로 넘어가는 교통편 예약이 마무리 되는대로 오페라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여행 스타일상 현지에서 예매하고 진행하기 보다는 미리 하나씩 준비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오페라 발레극장도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예약 확인서나 E-ticketet 가지고 가는 방향으로 하려고 합니다. 혹시 저처럼 미리 예약해서 가시려는 분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리비우 오페라 하우스 사이트 접속

http://opera.lviv.ua/



낯선 언어가 나옵니다. 하지만 당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크롬이 있습니다. 크롬의 번역기능을 활용하여 예약을 진행합니다. 물론 번역수준은 발번역입니다. 그래도 이게 제일 좋습니다.



2. 상단 메뉴중에서 2번째  АФІША ПОДІЙ (번역본으로 보면 '이벤트'로 번역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날짜에 보고싶은 작품을 찾아봅니다.



3.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4. 좌석을 선택합니다.

좌석마다 금액이 다릅니다. 물론 당연한 말이지만 비싼자리가 좋은자리가 아닐까요? 이번에 표를 예매하면서 알게 된 사실 작품마다 명당자리(비싼 자리)가 다 다르더군요.


5. 연락처 등록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적어주세요. 해당 메일로 이 티켓(PDF)이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이메일을 입력하면 인증코드로 다시 확인하는 절차를 가집니다.


6. 결제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한국처럼 바로 이메일로 표가 오지는 않습니다. 한 10분 정도 걸리고요. 결제된 정보가 이메일로 오고 그다음에 표가 옵니다. 총 2개의 메일을 받게 됩니다. 참고로 저는 결제도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결제 되고 화면창에는 결제가 되지 않았다) 아마도 창을 2개 띄워놓고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실수 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E-ticket가 오게 됩니다.


리비우에서 오페라 발레극장 예약하기 포스팅이 없어서 그냥 제가 알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리비우를 여행하는 다른 여행자 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예약이 차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해서 좌석까지 확보하고 간다면 좀더 여유있는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