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 피닉스 개봉일과 정주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다크피닉스 개봉일은 언제?

엔드게임 만큼 기다린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드디어 6월 달에 개봉합니다. 정확히는 6월 5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합니다. 

어벤져스의 감동이 식기전에 다시 한번 무한한 감동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소식도 있습니다. 이번 타크 피닉스가 엑스맨 마지막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리부트 되어 돌아올 날을 기대해 봅니다.


어벤져스 정주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어벤져스도 그렇지만 엑스맨도 세계관이 어마 어마 합니다. 그래서 다크 피닉스 보기전에 지금까지 나온 엑스맨을 제대로 보시면 아마도 영화를 보는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대 개봉일 순서와 엑스맨 보는 순서가 조금 다르다는 것 잊지 마세요. 시간별로 정리하는 것이 가장 보기 좋아서 시간별로 정리해 봅니다.




1. 울버린의 탄생


스토리상 보셔도 되고 생략해도 되긴는 합니다.


2.더 울버린


마찬가지로 울버린의 이야기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에 별 영향이 없으므로 휴 잭 맨을 좋아하시면 포함하는 것으로...


3. 엑스맨:퍼스트 클랙스


찰스와 에릭의 묘한 경계선이 재미있습니다. 왜 그들이 서로 적이 되었는지를 여기서 알수가 있습니다.


4.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이 편에 대해서 말이 많습니다. 엑스맨을 재정립하는 영화다 그리고 명작이다 망작이다 말이 많습니다.


5. 엑스맨 아포칼립스

찰스가 왜 대머리가 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영웅들이 뭔가 새롭게 정리되는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6. 엑스맨 1

가장 먼저 개봉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게 첫 시작인줄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7. 엑스맨2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가장 자연스럽게 연계되는 편입니다.


8. 엑스맨 최후의 전쟁

가장 복잡한 설정으로 관객들이 어리둥절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장 많은 볼거리가 있었던 편입니다.


9. 로건

가장 최근에 나온 마지막편입니다. 울버린의 마지막입니다. 울버린의 팬이라면 절대 빼놓을수 없는 명작입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 예고편

엑스맨 다크피닉스 예고편을 보면서 이제 기다리는 일 밖에는 남지 않았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