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가볼만한 추천 해외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이제 곧 있으면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휴가철에 여행을 가면 돈과 시간이 2배로 듭니다. 이럴 때 이른 휴가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6월에 가볼만한 해외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1. 베트남 다낭

이미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서, 한국패치가 되었다는점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동남아와 환율대비 여행의 부담이 없는 곳으로 다낭이 좋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동반한 여행이라면 괜찮은 어행지입니다. 베트남 다낭의 6월 날씨는 연평균 25도이고 우기와 건기를 피하는 날이어서 추천 할만한 여행지입니다.





2. 코타키니발루

가격은 있지만 현재 저렴한 항공편이 나오고 있어서 6월에 놀려볼만한 여행지입니다. 단점이라면 동남아지만 비싼 여행비입니다. 하지만 한번 다녀오신분은 코타키니발루 만큼 아름다운 곳을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3. 발리

거리는 좀 있어도 한국과 상대적으로 싼 물가가 있습니다. 발리는 각광 받는 여행지로 오래되었지만 다시금 찾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괜찮은 여행지입니다.



4. 하와이

6월에 하와이 괜찮습니다. 다른 시즌 보다 아마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항공권이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일정의 여유가 있다면 오사카발 - 하와이가 저렴한 표가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일본과 하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6월의 하와이 날씨는 습도가 낮고 날씨가 따뜻한 편이라서 해수욕을 즐기기 좋습니다. 게다가 하와이는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어서 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