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추천 드리는 인사 문구 모음입니다.


어버이날 카드에 쓸 내용이 마땅하지 않다면 아래의 문구에서 한번 골라보세요. 인터넷에서 퍼왔습니다.


1. 늘 받기만 한 사랑, 저도 열심히 보답하겠습니다.


2. 어머니, 아버지의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3. 한 평생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4.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엄마,아빠 다시 태어나도 엄마,아빠의 딸이 되고 싶습니다.


5. 엄마 아빠의 사랑덕분에 이렇게 잘 살고 있습니다. 오래 오래 사세요.


6. 쑥스러워 자주 표현하지 못하지만, 항상 감사한 마음 알고 계시지요?


7. 오래오래 평생 저와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8. 꽃보다 예쁜 엄마와 슈퍼맨보다 멋진 아빠! 감사합니다.


9. 하늘보다 넓고 바다보다 깊은 어버이 은혜,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10. 어머니, 아버지 당신께서 그러셨듯이 이제는 제가 지켜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두 번째, 처가댁이나 시부모님에게 하면 좋은 어버이날 인사말입니다.


1. 사랑하는 제 동반자를 키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배우자와 함께 평생을 은혜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저희 부모님만큼 저를 아껴주시는 사랑, 매번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시부모님의 딸같은 며느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부족한 것이 많지만 항상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 아버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4. 저희 둘의 결혼을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쁜 부부가 되어 보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아버님 어머님, 올 한해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올해엔 두 분 모두 건강하시고 작년보다 더욱 노력하는 며느리, 사위가 될께요! 사랑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