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커뮤니티에 일본 나고야에서 사시는 분인데 아이들과 함께 할만한 정보가 있어서 블로그에 공유 드립니다.


1. 레고랜드 or 리니어 철도관

일본 국내 평가는 아주 안좋지만 한번 가볼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초1까지가 좋을듯합니다.

레고들이 엄청 이쁘게 전시되있고요. 레고 좋아하시면 어른들도 좋습니다. 

리니어 철도관은 리니어 (곧 개통할 자기부상열차)열차 뿐 아니라 신칸센이나 옛날 열차등 10개이상이 있던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기차들 많이 좋아합니다. 


2. 나가시마 스파, 아울렛, 유원지

온천여관도 좋지만 이런저런 노천탕있는 대형온천시설도 좋아하는지라 몇번 갔는데 분위기나 가격면에서 좋았습니다. 나고야역에서 셔틀도 있습니다. 옆에 엄청 큰 아울렛 있고요. 바로옆 유원지있습니다. 높이 100미터에서 떨어지는 롤러코스터는 정말 재미있더군요. 너무 길어서 내려올때 쯤엔 비명이 끊겨있습니다(숨차서)


3. 이온몰, 라라포트등등 쇼핑몰

개인적으로 누가 오면 일본 쇼핑몰을 꼭 데리고 갑니다. 날씨상관없고 애들데리고 가기도 좋고.이온몰이라면 공항 바로옆 토코나메 추천이고요. 라라포트도 엄청 큰게 최근 생겼으니 가서 옷, 전자제품, 슈퍼, 백엔샾, 푸드코트 쭉 돌면 하루갑니다.

토코나메 이온은 조그마한 유원지같이 해놔서 애들이 좋아합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요. 공항까지 셔틀있으니 귀국직전에 들리시는게 좋겠습니다. 


4. 나고야역

사카에나 오오스도 유명한데 전 나고야역을 추천합니다. 나고야역이 오히려 더 뜨는 듯한 느낌이라.. 건물도 막짓고 쇼핑하기 좋게 요 몇년동안 많이 생겼습니다. 지하도 잘되있으니 비오면 나고야역 좋습니다. 근대 조그만 애들있으면 좀 힘들긴하겠죠.. 보네룬도 라고 장난감가게에서 하는 놀이방이 있어서 하루 거기서 시간 보내기도 좋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