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조치원 맛집, 해물찜이 드시고 싶다면 다인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제가 잘 아는 가계를 제외 하고는 해물찜이라는 요리를 성공(?)한적이 없습니다. 해물찜이라고 해놓고는 해물 냄새가 나는 콩나물이 잔뜩이거나 말라 버린 오징어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해물찜을 만족하기는 참 어렵습니다. 그런데 조치원에 싸고 제대로 된 해물찜 가게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냉큼 찾아갔습니다.

오다 가다 한번쯤은 본 식당인데 그렇게 유명한지는 몰랐습니다. 입구가 그리 크지 않고 화려하지 않은 외관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완벽한 착오였습니다. 가게 뒷편으로 주차장이 15대 정도는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한 가게였던 것이었습니다.

메뉴는 해물찜과 아구찜이 주 메뉴입니다. 저는 커플해물찜을 시켰습니다. 커플 메뉴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 말은 정말 사실이었습니다. 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게다가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양념도 적당히 배어져 있는것이 요 몇년간 먹어본 해물찜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우리가 마지막 테이블 차지 할정도로 손님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이정도의 맛이라면 차를 두고 올 정도로 술을 부르는 메뉴였습니다. 조치원 홈플러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인 해물찜

사진_Photo


메뉴_Menu



예약은 가능하지만 예약한 순서대로 음식이 나오지 않는다고 가게 벽에 붙여있습니다. 온 순서대로 조리를 시작하며 평균적으로 음식이 나오는 15분~2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되어 있으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가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방문해야갰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번암리 105-6 | 다인아구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