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치킨, 김가 닭강정을 먹으러 갑니다.



닭강정은 고기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도 소스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정확한 양념의 황금비율. 그리고 튀김옷의 두께. 이 2가지만 괜찮다면 웬만한 닭강정은 성공합니다. 오늘 리뷰에 남겨드릴 닭강정은 그 2가지가 (개인적으로)합격점을 얻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며 양념의 기름도 적당합니다. 그래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소자가 10,000원이고 중자가 12,000원 대자가 15,000원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보통 닭강정은 중량을 달아서 주는데 여기의 저울은 그냥 전시품이네요. 여기서 대자도 먹어보고 중자도 먹어봤는데 특별한 차이가 없어서 중자로 주문을 했습니다. 맛은 있지만 이런 서비스는 참 아쉽습니다. 지인들도 그와 비슷한 말을 합니다.


인심이 후하지 않으면 장사가 오래가지 못하는데... 

각설하고 여기는 닭강정의 맛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한맛 부터 ~ 아주 매운맛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주 매운 맛을 주문하더라도 그렇게 매운맛은 아닙니다. 그리고 맛의 선택 안내판에는 '청양고추 팍팍!' 이라고 되어 있지만 청양고추가 눈에 보이지는 않습니다. 소스에 묻어 있다는게 주인장의 말입니다.


혹시 만석 닭강정 처럼 청양고추가 슬라이스가 들어간 닭강정을 기대하셨다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김가 닭강정


사진_Photo




코멘트_Comment

인터넷에 검색하면 정확한 주소가 나오지 않습니다. 조치원 천사마트를 검색하시면 마트 앞에서 조그만한 포장마차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끝나는 시간은 마트 운영시간과 동일하지만 대개 저녁 9시면 문을 닫는다고 하니 이점 알고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 조치원 김가닭강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