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르 루이스 L500 가습기 휴대용 가습기를 구매하다.

이 나이가 되도록 가습기에 대해서 잘 모르고 살았습니다. 그냥 건조한가보다 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과 함께 지내다 보니 보일러를 온 방 마다 가동을 하다 보니 급격히 건조해 지는 것을 제가 몸소 느낄 수가 있더군요. 그래서 아이들방은 일반 가습기를 설치했고, 제 방에도 하나가 필요한데 굳이 큰게 필요 있을까 싶어서 휴대용 가습기를 알아보다가 보아르 루이스 L500 가습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접시같이 생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10시간 정도 지속 한다고 하니 뭐 제 방에 두기를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 가습기 보다 청소도 용이하다보니 휴대용이 더 마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혹시 이 모델을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아래 허접한 사진과 리뷰를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접시하나 그리고 청소용 솔 그리고 전원케이블, 휴대폰 충전케이블 입니다. 굳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 저는 보조밧데리에 연결했습니다. 


 


LED는 요런 빛깔로 나옵니다. 저는 괜찮게 생각하는 색감이라서 좋습니다만 아내는 따뜻한 느낌이 없어서 별로 라고 합니다. 개인취향 문제입니다.



가습기의 분사량은 이 정도입니다. 뭐 저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고려해보시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 상세 페이지로 이동]


[쿠팡 상세 페이지로 이동]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