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제주도식 삽겹살, 제주도야지 세종행복점 입니다.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2.31 11:14 장소/먹는데

제주도야지판 세종행복점


송년회는 아니지만, 갑자기 일정이 잡혔습니다. 만만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을 찾다 보니 역시 고기가 제일입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제주도야지판 입니다. 체인점이라서 꺼리기는 하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제주도식으로 나오는 돼지고기인데 고기가 맛있고 무엇보다도 애들이 놀수 있는 실내놀이터를 무료로 제공하여 아이들과 저녁을 먹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음식은 제주도식으로 젓갈과 함께 나옵니다. 젓갈이 진짜 제주도식 보다는 맛이 좀 덜한편입니다. 여기서 덜하다는 것은 덜 비리다는 것입니다. 제주도식의 젓갈은 비린맛이 더 납니다. 그래서 고기와 젓갈이 참 잘 어울리는데. 그런 맛은 좀 약한 편입니다.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세종시에 사는 분들은 알겠지만 먹을만한데를 찾는것이 참 어렵습니다. 다시 방문할만 가치가 있다면 충분한 것입니다. 저는 여기에 고기보다 다른메뉴가 더 마음이 갑니다. 바로 파무침(파절이)입니다.  파무침이 이렇게 맛있을 수있다니.. 인생의 파무침입니다. 파무침 매니아라면 한번 맛보세요.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솔직히 파무침 때문에 한번더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제주도 도야지 한판


사진_Photo



코멘트_Comment

아이들과 함께와서 실내놀이터를 이용하려면 다른 홀을 이용해야합니다. 즉, 분리되어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154-3 메가시티 3층 313~315호 | 제주도야지판 세종행복점
도움말 Daum 지도
Tag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