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중국집 청담을 가봤습니다.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2.28 16:23 장소/먹는데

세종시 중국집 청담입니다.


연말이다 보니 중국집에 자주 가게 되네요. 오늘은 세종시 소담동에 있는 청담으로 갑니다. 중국집은 법제연구소와 국토연구소 근처에 있는 신축건물입니다. 여기 건물에 입점해 있는 몇개의 음식점을 가봤는데 아직(?)은 별로라서 일부러 피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딱 당첨되어서 다시 가게 됩니다. 전에 왔을 때 보다 더 많은 상가들이 입정을 했습니다. 청담은 2층에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건물이라서 깨끗하면 식탁이나 의자가 고급스럽습니다. 단체 손님을 받는 룸과 홀과 사이가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는 좋은 장솜입니다. 그리고 프로젝터가 있어서 간단한 회의를 하면서 식사를 하기에도 괜찮은 장소입니다.


오늘 먹은 음식은 탕수육, 잡탕밥, 깐풍기입니다. 짜장면은 몇 젓가락 얻어 먹었습니다.

탕수육은 맛은 평범합니다. 다만 사천식처럼 빨간소스에 버무려 나옵니다. 물론 맛은 달짝합니다. 음 그래서 머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잡탕밥은 좀 싱거운 편이라서 이런 맛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괜찮습니다. 재로는 신선했습니다. 짜장면은 평범합니다. 간짜장이 비쥬얼적으로 맛있어 보이는데 혹시 다음에 기회가 온다면 간짜장입니다. 오늘 먹었던 음식중에 제일 괜찮았더것은 깐풍기입니다. 저의 기준으로 세종시에서 먹은 깐풍기 중에 가장 최고였습니다. (다만 사진을 못찍었네요.) 적당한 소스와 야채가 너무 조화롭습니다. 식감도 좋고 적당히 매콤하니 아주 딱입니다. 혹시 청담에 방문하신다면 깐풍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청담


사진_Photo





코멘트_Comment

국책연구단지가 근처에 있어서 점심때는 예약을 하고 가야 합니다. 주차장은 완비되었으니 주차에도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소담동 308 알파타워 208호 | 청담
도움말 Daum 지도
Tag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