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보람동에 있는 엉클생고기, 고기뷔페집에 가봤습니다.



(고기부폐가 아닙니다. 고기뷔페가 맞는 표현입니다.) 고기뷔페라고 하면 고기맛도 떨어지고 밑반찬도 별로인데 오늘 방문한 고기뷔페 집은 이런 선입관은 조금 사라지게 만든 식당입니다. 보람동에 위치한 엉클 생고기집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그렇게 질이 떨어지는 고기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솔직히 이야기해서 좋은고기도 아닙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딱 가격에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내가 낸돈 만큼 서비스 받는곳도 드물기에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1인분에 12,000원이고 무한이고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컨셉은 달콤삽겹살과 비슷한데 여기가 좀더 깨끗하고 밑반찬의 상태가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야채도 싱싱하며, 자주 관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정리상태도 좋습니다. 보통 고기뷔페집. 셀프라고 손님에게 맡겨 놓으면 관리도 못해서 바닥도 칙칙하고, 청소상태가 엉망인데, 여기는 그런점에서 아주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고기가 마음껏 먹고 싶을때 한번더 찾을 것 같습니다. 


엉클 생고기



사진_Photo


 



코멘트_Comment

주차는 세종시드니 상가에 주차하면 됩니다. 그리고 점심특선이 있습니다. 점심때는 특선메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629-4 세종시드니상가 2층 207호 | 엉클생고기 무한리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