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MD716D 스탠딩 모션데스크가 자세를 바꾼다.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1.22 07:30 물건/산거

얼마전에 DSMD716D 스탠딩 모션데스크 일명 서서 일하는 책을 하이마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설치기사님이 두 분정도 오실 줄 알았는데 한 분이 오셔서 후딱 처리를 하고 가셨습니다. 



하필 비오는 날에 책상이 배송 되었는데 특정부분이 젖어서 묘하게 기분이 상했습니다. 날씨를 탓할 수는 없지만 가구이다 보니 혹시 물을 많이 머금었다면 나중에 휜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도 마음과 달리 쿨하게 일단 배송을 받았습니다. 이 사진은 혹시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업체측에 증거자료(?)로 남길라고 찍어두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과 달리 매우 깔금 할 줄 알았는데 저놈의 선때문에 절대로 깔끔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런 선들 정리 잘하시는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그리고 배송받기전에 업체측에 가방걸이를 주문해서 이번 배송때 같이 받아서 설치까지 완료했습니다. 가방걸이가 있으니깐 정말 편리합니다. 일룸 악세서리에서 파는 가방걸이 추천합니다. 


+

5주간의 사용시간이 흘렀습니다.


실제 구매를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차원에서 남겨드립니다. 솔직 후기입니다.

전체적인 만족도는 90%입니다. 전기 자동모터로 조절할 수 있다 보니 일어서는데 최대 10초면 됩니다. 그리고 기존에 서서 일하는 데스크를 보면 컴퓨터만 바로 세우는 방식이라서 책상의 일부분만 높이지만 DSMD716D 스탠딩 모션데스크는 책상 전체를 높이다보니 공감 활용도 면에서 좋습니다. 즉, 책상위의 소품들이 한 시선에 다 보인다는 점입니다. 또 하나의 좋은점은 버튼식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니 아주 미세하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조금씩 사용하다보면 자신의 자세에 맞는 최상의 높이를 찾을수 있습니다. 내가 책상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책상을 나에게 맞추는 것이지요. 다리를 양옆으로 벌려서 컴퓨팅을 하고 싶으면 책상을 낮추고 다리를 붙여서 작업을 하고 싶다면 책상을 높이면 됩니다. 좋은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습니다. 책상을 최대로 하고 타이핑을 치면 아주 미세하게 흔들린다는 것입니다. 제가 타이핑을 거칠게 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타이핑을 좀 강하게 치는 편) 아주 미세하지만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식사를 하고 소화 때문에 컴퓨터 앞에 바로 앉지를 못했는데, 요즘은 이놈 때문에 식사를 마치고 바로 서서 작업을 하면 되니깐 시간을 아낄 수 있더군요. 그리고 좌우로 엉덩이를 흔들거나 다리를 접었다 폈다 하는 운동을 하면서 하니 몸이 경직 되는것을 막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제 책상을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아직 허리가 덜 아프다, 목이 덜 아프다 이런 차이는 못느끼겠습니다. 허리를 꼿꼿히 세워서 일하니 곧 자세가 교정이 될 것이고 그와 아울러 통증도 점점 완화될꺼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DSMD716D 스탠딩 모션데스크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구매를 앞 두신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부족한 리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보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