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매한 아이폰 7플러스 강화유리 액정필름 괜찮네요.

Posted by 세종시 특별시민 죽은작가
2018.11.21 17:26 물건/산거

이번에 나오는 아이폰X는 혼수물품이라고 할정도로 고가더군요. 저는 아직 아이폰7플러스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현역이기 때문에 많이 아껴줘야합니다. 앞으로 2년은 더버텨야 된다고 봅니다. 아이폰을 손상을 막기위해서 액정필름 많이들 구매하시잖아요. 여러분들은 몇번(?) 속아 보셨어요? 다 좋다고 해서 구매해 보면 잘 떨어지거나 완전 개복치 처럼 꺼내다가 깨지고... 많은 두겁다고 해놓고 얇고, 설명은 들뜸이 없다고 했는데 들뜨고... 


유명한 회사제품꺼도 써봤는데 비싼만큼 값어치는 하지만 솔직히 너무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액정필림은 정말 완전 만족합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붙일때도 쉽고 만족 100%입니다. 역시 액정필림을 살때는 구매후기를 잘 보고 많은 후기를 보고 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빅쏘 1+1 아이폰8플러스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11번가에서 구매를 했고요. 어느 오픈마켓이던지 금액이 다 비슷비슷하더군요. 


배송비 포함해서 6,000원, 게다가 1+1 이라서 1장당 3,000원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아이폰8 플러스와 아이폰7 플러스가 동일 규격이라서 8플러스 쓰시는분도 가능합니다. 


 


포장도 하드 케이스에 넣어오고 겉은 이중 뽁뽁이로 감싸서 안전하게 왔습니다. 액정보호필림이외에 알콜솜과 마른거즈, 그리고 가이트 스티커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데 가이드 스티커를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좀 헤맸습니다. 설명서 첨부해주셨으면 참 좋았을 것을 아니면 부착 동영상이라도.. 제가 아재라서 그렇습니다.



정말 이렇게 마음에 들어서 리뷰를 남겨보긴 처음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필림은 장당 12,000원이었는데.. 이게 더 촉감이 더 좋아요. (새거라서 그런가??) 아무튼 스마트폰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림을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꼭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아이폰 외에도 갤럭시 종류도 팔고 있습니다. 좋은제품 싸게 살수 있으니 현명한 소비하시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